실시간 뉴스



'언택트 캠핑족 증가'…홈플러스, '캠핑·아웃도어대전'


캠핑용품, 낚시용품, 이동식 수납 등 저렴하게 선보여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그간 억눌렸던 숨통을 트이게 해줄 돌파구로 캠핑을 찾는 시민들이 많아졌다.

4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10월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나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캠핑 테이블·체어류 160%, 아동용 팝업·인디언 텐트류 155%, BBQ 그릴과 숯은 각각 118%, 43% 신장했다.

쌀쌀해진 날씨에 캠핑 필수 아이템인 침낭 매출은 350% 급증했으며, 파세코 캠핑용 등유난로(CAMP25s)는 준비물량 600대가 입고 당일 완판될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같은 기간 낚시용품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32% 늘었고, 캠핑장 이동과 집기 운반 등에 필요한 접이식 수납함은 104%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관련 차량용품 매출도 껑충 뛰었다. 오프라인 대형마트 업계가 적자를 보는 현실을 감안하면 더욱 이례적인 기록이다.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캠핑∙아웃도어대전'을 열고, 인기 캠핑용품은 물론 낚시, 차량, 수납용품과 관련 먹거리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먼저 캠핑용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감성캠핑의 낭만을 더해줄 아이템도 준비했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낚시 세트, 어종별 용품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캠핑 수납용품과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을 돕는 차량용품도 싸게 판다.

서병구 홈플러스 레저상품팀장은 "언택트 아웃도어 활동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부 상품은 품귀를 보일 만큼 대란"이라며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상품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택트 캠핑족 증가'…홈플러스, '캠핑·아웃도어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