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전자, 멕시코서 전자레인지 21만대 공급 계약
위니아전자가 멕시코의 블랙 프라이데이라 불리는 '부엔핀(Buen Fin)' 특수 등 현지 인기에 힘입어 전자레인지 21만대 공급 계약을 맺었다. 12월까지 대형마트 월마트와 코펠, 엘렉트라를 비롯해 멕시코 현지 내 전 할인점, 양판점, 백화점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총 21만 대를 공급한다.
위니아는 이번 계약으로 현지 최대 프로모션 축제 기간이라 불리는 '부엔핀' 기간을 전후로 증가하는 현지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위니아전자는 지난해 6월 멕시코 현지 전자레인지 시장점유율 59%를 달성한 이후 1등 브랜드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9월 기준 올해 누적 점유율도 57% 내외를 기록하고 있으며, 9월 한 달은 70% 이상을 차지했다.
◆파나소닉코리아, 스마트 청소기 라인업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는 초경량 무선청소기 MC-WDD91과 물걸레 로봇청소기 MC-WMD85를 출시한다.
MC-WDD91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ABS 플라스틱 소재의 바디로 1.6kg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손목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스페이스 에디션 전용 색상인 스페이스 실버, 미드나잇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9만9천 원이다.
MC-WMD85는 콤팩트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일반적인 원형 로봇청소기보다 더욱 깔끔하게 벽면과 모서리를 청소한다. 본체 높이가 약 8cm로 침대 및 소파 아래 공간과 같이 손으로 청소하기 어려운 낮은 공간까지 완벽하게 닦아낸다. 소비자 가격은 44만9천 원이다.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 美 국립건선재단 인증 획득
다이슨의 가습 공기청정기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이 미국 국립건선재단으로부터 안전성과 성능을 인증받았다. 가전제품 업체가 이를 인증받은 것은 처음이다. 국립건선재단은 건선 질환 관련 협회 및 재단 중 세계 최대의 비영리단체다.
다이슨은 지난 1월, 다이슨의 첫 번째 가습 공기청정기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을 출시한 바 있다.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선풍기 기능이 모두 탑재돼 있는 제품으로 실내 공기질 관리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공기 중 유해물질 감지, 제거 및 파괴, 순환, 쿨링, 습도 조절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다.
◆젠하이저, 인기 헤드폰 및 이어폰 최대 38% 할인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인기 헤드폰과 이어폰 등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대표적인 품목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무선 헤드폰 'PXC550-II'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무선 헤드폰 'HD350BT' ▲블루투스 이어폰 'CX150BT' 등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유선 헤드폰 'HD800S', 'HD660S' ▲유선 이어폰 'IE800S'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헤드폰 앰프 ‘HDV820’ 등을 포함한 총 13개 품목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인기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와 'CX400BT TW'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 예약판매 시작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를 통해 탄생한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의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를 SSG와 함께 진행한다. 사전 예약판매 기념으로 2만 원 가격 할인에 구입고객 전원에게 라이언 에코백을 증정한다. 500대 한정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번 SSG 단독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컴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