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25서 국립공원 만나보세요…지역 특산물 활용 신제품 출시


첫 제품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 출시…"차별화 상품 출시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25와 국립공원공단의 맛있는 '상생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된다.

GS25는 국립공원공단과 손잡고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는 전국 21개 국립공원에서 운영중인 친환경 도시락서비스 '내 도시락을 부탁해'의 콘셉트를 반영해 기획됐다. 도시락의 주 메뉴에 지역특산물 식재료를 활용하고 지역농산물 원산지를 표기해 상품별로 고유의 스토리를 입혔다.

GS25가 국립공원공단과 손잡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사진=GS25]
GS25가 국립공원공단과 손잡고 도시락을 선보인다. [사진=GS25]

국립공원공단의 '내 도시락을 부탁해'는 방문 2~3일전에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면 탐방로 입구의 정해진 장소에서 다회용기에 담긴 도시락을 받을 수 있는 친환경 도시락 배달서비스다. 소백산, 내장산, 계룡산, 지리산, 설악산 등 전국 21개 국립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지난 2018년 9월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GS25 국립공원도시락 시리즈 1탄은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다. 소백산 지역의 단양 마늘을 활용한 달콤하고 짭짤한 마늘불고기 100g에 단양 통마늘 5알을 불고기 위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상추 겉절이와 상큼한 소스를 더해 국립공원의 푸르른 초록 이미지를 구현했다.

GS25는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국립공원도시락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게 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립공원을 널리 알리고 지역농산물 이용촉진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상생협력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GS25 관계자는 "국립공원공단과의 이번 제휴로 우리나라 국립공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국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지역 농수산물 이용촉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차별화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 파트너사, 경영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국립공원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GS리테일 멤버십 '더팝' 앱 내 나만의 냉장고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소백산 단양마늘불고기 도시락 1개와 일반 도시락 1개를 구매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전국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한 보드게임과 국립공원 캐릭터 '반달이'의 가방걸이 인형을 랜덤으로 100%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서 국립공원 만나보세요…지역 특산물 활용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