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이 오는 11일 '세계 소녀의 날'을 맞아 '올라이브'를 통해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계 소녀의 날은 차별받는 소녀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UN이 지정한 날이다. 전 세계 소녀들이 자신의 잠재력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정됐다.
CJ올리브영은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사회공헌활동 방식도 다각화한다는 취지로 이번 방송을 진행한다. 또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의 특성을 활용해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고객 참여를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형지I&C, '덕분에 챌린지' 동참
형지I&C의 최혜원 대표 및 임직원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최 대표는 건강기능식품·화장품 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의 조형래 대표, 여성복 브랜드 발렌시아의 김영일 대표를 지목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캣 앤 샤크 핸디 스티머' 출시
한경희생활과학이 기능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한 콤팩트 다리미 '캣 앤 샤크 핸디 스티머'를 출시한다.
캣 앤 샤크 핸디 스티머는 매일 입는 옷의 주름 제거는 물론 자주 빨기 어려운 베개와 이불, 매트리스 등 침구에 증기를 전달해, 세균 살균 및 소독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면 전원이 차단되는 스마트한 설계도 적용했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에도 감성을 더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동물 모티브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다림질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맥도날드, '창립자의 날' 행사 개최
한국맥도날드의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 등 본사 임원들이 지난 6일 '창립자의 날'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고 매장 직원들에게 격려와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창립자의 날은 전세계 맥도날드 본사 임직원들이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접하고 응대하기 위해 매장 현장에서 근무하는 맥도날드 고유의 글로벌 행사다. 창립자 레이 크록이 태어난 10월에 매년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최일선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매장 직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롤링 페이퍼를 전달했다. 롤링 페이퍼는 마티네즈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의 진심 어린 감사와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그 의미를 더했다.
◆한국야쿠르트, 행복얼라이언스와 아동결식 예방 '맞손'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6일 행복얼라이언스와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는 양사를 비롯해 SK이노베이션,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 참여해 뜻을 모았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전국 1만1천 명 프레시 매니저 배송 인프라를 활용해 취약계층 아동 400여 명에게 매일 유제품을 제공한다.
연간 운영에 필요한 비용은 SK이노베이션이 지원하며,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은 수혜 아동 발굴 및 사업 모니터링 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앨리스 앤 올리비아', 현대百 압구정점에 팝업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이번 컬렉션은 패션·스테이시·클래식 등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최신 트렌드가 가장 잘 반영된 패션 라인은 이번 시즌 '모던 보헤미안' 콘셉트로 꾸려졌으며, 드레스·블라우스·다운 점퍼 등으로 구성됐다.
스테이시 라인은 브랜드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테이시 벤뎃의 캐리커처를 적용한 시그니처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클래식 라인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루엣을 담은 재킷, 롱 코트, 슬림팬츠 등 아이템이 자리잡았다.
◆인터파크, 10월 '인생날' 정기 이벤트 진행
인터파크가 10월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단 하루동안 진행하는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이다. 타임딜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코너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이번 인생날 여행편은 방역관리가 우수한 전국 호텔·리조트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게 숙소에서 경치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뷰가 좋은 전국 숙소를 다수 마련했다.
◆JW메리어트 서울, '핑크 리본 캠페인' 참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연구를 지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에 JW메리어트 서울은 호텔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10월 한 달동안 선보이는 '핑크 리본 애프터눈 티 세트'의 수익금 일부를 아모레퍼시픽이 설립한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해 유방암 환자지원과 건강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핑크 리본 애프터 눈 티 세트는 딸기와 라즈베리를 테마로 총 9종의 스위트 디저트로 구성된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