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우리 200일 적금' 출시


연 최대 2.3% 금리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네이버웹툰에 연재 중인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해 우리WON뱅킹에서 웹툰 방식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도입한 '우리 200일 적금'울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은행 모바일 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일 3만원 이내 금액으로 나에게 맞는 계획을 정해 다양한 방법으로 입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입금 계획은 ▲내가 정한 특정 금액을 매일 자동이체 하는 자동적립 플랜 ▲매일 PUSH를 받아 누르면 한 번에 입금되는 꾹 적립 플랜 ▲내가 지정한 계좌의 일정 금액 미만의 잔돈을 매일 자동으로 입금하는 계좌 자투리 적립 플랜 등이다.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적금 이율은 최대 2.3%로 기본금리 1.0%와 우대금리 1.3%포인트(p)가 적용된다. 우대금리는 적금가입을 100일까지 유지하면 0.4%p, 200일까지 유지하면 0.4%p, 우리은행 오픈뱅킹에 타행 계좌를 등록하고 유지하면 0.5%p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유미와 함께하는 우리 200일 적금, 상품 가입하고 경품받으세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적금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총 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1천명에게 지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200일 적금은 디지털 세대의 트랜드에 맞춰 상품 소개, 가입 단계에 유미의 세포들 웹툰 캐릭터를 활용해 디지털 금융상품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를 활용한 관리화면과 특정일 경과 시마다 제공되는 축하 캐릭터가 재미와 더불어 200일 만기까지 포기하지 않고 입금하는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우리 200일 적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