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전점에서 진행 중인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의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캐시미어 페어 니트 착장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시미어 머플러 2장(컬러는 랜덤)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까닭은 'For Me, For my Family'라는 이번 캐시미어 페어의 테마에 맞춰 고객이 본인 또는 가족, 지인들에게 캐시미어의 포근하고 따뜻함을 선물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평상 시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손쉽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롯데백화점 유닛 매장 혹은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팝업 행사장 등에서 2장 구매 시 1장 50% 할인이 적용된Buy1+Half1 프로모션에서 캐시미어 니트를 구매해야 한다.
이후 본인 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입은 사진을 찍은 후, 유닛(UNIT)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인 ‘#롯데캐시미어페어 #유닛캐시미어이벤트 #바이원하프원 #캐시미어추천’을 달면 된다.
최원석 롯데백화점 PB운영팀 치프바이어는 "이번 캐시미어 페어 SNS 이벤트를 통해 본인을 위한 선물 뿐 아니라 평상 시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던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손쉽게 마음을 표현하시기 바란다"며 "드리는 분은 물론 받는 분들도 분명 캐시미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 받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