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롯데하이마트,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추석맞이 힐링 키트 기증
롯데하이마트가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위한 안마기, 간식 등 지원품을 기증하기로 했다. 기증식은 23일 서울 마포구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 롯데하이마트 윤용오 생활부문장, 전국재해구호협회 김정희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원품은 1천200만 원 상당의 안마기와 추석 간식 키트로 구성되며, 추석 기간에도 쉬지 않고 근무해야 하는 서울, 부산, 전남 등 전국 10개 의료시설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D780과 Z50 캐시백 이벤트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이달 24일부터 올 상반기 신제품 'D780'과 'Z50'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인 'D780'은 'D750'의 후속 모델인 풀프레임 DSLR 카메라다. 또 Z50은 견고하면서도 작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카메라다.
이달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D780, Z 50을 구매한 고객은 같은 달 30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등을 완료한 후, 12월 7일까지 캐시백 신청을 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D780의 경우 20만 원, Z 50은 1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동일 제품 복수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환급액은 12월 30일에 일괄 지급된다.
◆밀레, 추석맞이 가을 프로모션 진행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G7000 시리즈 출시 및 추석 연휴를 기념해 11월 15일까지 밀레의 주요 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기간 동안 밀레의 주요 대형 가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약 880만 원 상당의 밀레 프리스탠딩 냉장·냉동고 세트, 2등에게는 250만 원 상당의 프리스탠딩 전자동 커피 머신, 3등에게는 컴플리트 C3 진공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몰이나 오픈마켓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밀레'를 포함, 사진·영상과 함께 오픈마켓 프리미엄 상품평, 개인 SNS,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원하는 채널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우수 후기 고객 99명과 정성 후기 고객 999명에게는 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에이서, 조달청에 크롬북 등록 완료
에이서가 조달청에 크롬북 등록을 완료했다. 에이서에 따르면 현재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PC업체 중 조달청에 크롬북을 등록한 업체는 삼성전자가 유일하며, 에이서는 외산 PC업체 중 최초로 크롬북 조달 등록을 완료했다.
크롬북은 구글에서 개발한 크롬 OS를 기반으로 하는 노트북이다. 개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 사용하기 때문에 하나의 기기를 여러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 설정환경을 그대로 불러와 사용할 수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 애플리케이션을 교육용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고 상위 계정으로도 접속이 가능해 원격 수업 시 학생들에게 단체 공지 사항 전송이 가능하다.
김나리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