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는 롯데카드와 함께 'New PAYCO 롯데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코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페이코 이용자에게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다. 앞서 양사 제휴 기반의 첫 신용카드인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발급 고객의 페이코 재결제율이 88%에 달했다.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 결제 금액의 3%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일반 결제 시엔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양사는 9월 한 달 간 이벤트를 통해 뉴 페이코 롯데카드 이용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페이코 결제로 뉴 페이코 롯데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3% 적립 혜택에 추가 혜택 3%를 더한 총 6%가 페이코포인트로 쌓인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1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 해당 카드를 페이코 앱에 등록한 모든 고객은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020년 3월부터 8월까지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해당 카드를 페이코에 등록 후 7만원 이상 결제하면, 7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첫 제휴 신용카드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롯데카드와 함께 제휴카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페이코의 생활 플랫폼 역량과 롯데카드의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