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지포스나우 띄우기…'검은사막·하이퍼스케이프' 무료 혜택


'온국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9월말까지 지포스나우 띄우기를 위한 무료 혜택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 시점에 맞춰, 국내 인기 게임 '검은사막'과 최신작 '하이퍼 스케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사진=LGU+]
[사진=LGU+]

우선 9월말까지 지포스나우 고객이라면 펄어비스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검은사막'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등 13종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9월말까지 지포스나우에서 '검은사막'을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가입 고객 대상으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배틀 로얄 신작 '하이퍼스케이프'의 게임 내 콘텐츠 팩을 지포스나우 단독으로 무료 제공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 교환권 ▲아디 볼타 챔피언 한정 스킨 ▲주황빛 드래곤플라이 무기 스킨 등 게임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5종의 독점 콘텐츠팩을 지급한다.

하이퍼스케이프 이벤트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에 신규 또는 전환 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원에게 제공된다. 지포스스나우 프리미엄은 월 1만2천900원으로 LG유플러스 고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월 6천45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을 기념해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용률이 높은 인기 게임들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지포스나우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을 새롭게 제공하고, 게임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24일부터 U+5G, U+인터넷 고객만 사용할 수 있었던 지포스나우를 온 국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기로 했다.

김문기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지포스나우 띄우기…'검은사막·하이퍼스케이프' 무료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