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아이리버, 20주년 맞이 TV 최초 출시 外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아이리버, 20주년 맞이 TV 첫 출시

아이리버가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최초로 TV를 출시했다. 아이리버가 내놓은 TV는 구글 공식 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TV 'MA50'(50인치), 일반 TV 'KF43'(43인치), 'KF55'(55인치) 총 3개 모델로, 가격은 MA50·KF55 49만9천원, KF43 39만9천원이다.

3개 TV 모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테두리를 거의 없앤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의 엔지니어들이 사운드 튜닝을 진행해 풍성한 사운드도 구현했다. 또 에너지 소비효율도 1등급으로 전기세 부담을 최소화했다. AS 서비스 기간은 2년이며, 전문 기사 방문 설치 서비스가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수능 D-100일 응원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수능 D-100일을 맞아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부 소음을 차단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모델 WH-CH710N과 WH-H910N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WH-CH710N은 2만원, WH-H910N은 4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실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소니스토어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코웨이, '프라임 비데 BA36-A' 출시

코웨이가 '프라임 비데(BA36-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도 적용했다.

또 물 속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제거하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했으며, 노즐은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했고, 커버 앞부분에는 위생탭을 적용해 도기에 손이 닿지 않고도 커버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렌탈 구매 시에는 2개월마다 전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4개월에 한번 필터를 교체해준다.

김나리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아이리버, 20주년 맞이 TV 최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