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명품 전문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이 오픈마켓 최대 규모 면세 상품 판매에 나선다.
머스트잇은 오는 31일까지 국내 면세점 상품을 판매하는 '듀티 프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품 전문 오픈마켓에서 진행한 면세품 판매 행사 중 최대 규모다. 국내 주요 오프라인 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참여 브랜드는 버버리,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구찌, 생로랑 등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15개 명품 브랜드다. 판매 품목은 의류, 가방, 지갑, 신발,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 240여 종이다.
최대 할인폭은 51%이며 적용 상품은 버버리 로고 티셔츠다. 프라다 로고 스트랩 클러치와 포코노 크로스백은 각각 44%, 43% 판매된다. 이 외에도 보테가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나파 클러치백과 나파 미듐 호보백, 키링은 29%에서 3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머스트잇은 듀티 프리 위크 기획전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기획전 상품 구입 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타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머스트잇에서 주문한 면세 상품은 주문과 결제 확인 후 바로 발송되어 빠른 시간 안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대부분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성했다"라며 "재고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인기 상품의 경우 빨리 매진될 수 있으니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