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보레, 홈페이지 통한 견적 서비스로 비대면 판매 강화


'e-견적 상담 서비스' 선보여…매방 방문 수준의 상세 견적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e-견적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전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상세 견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대면으로 이뤄지는 견적 상담과 차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쉐보레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쉐보레]
쉐보레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해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가 가능하다.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후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장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이면서 좀 더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쉐보레 브랜드는 코로나19로 인해 '뉴노멀 시대'로 진입하게 된 만큼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홈페이지 통한 견적 서비스로 비대면 판매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