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코리아미래재단,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방학 중 결식 우려되는 아동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지난 3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 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0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결식과 돌봄 공백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놀이 프로그램과 양질의 중식 등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지난 2012년 처음으로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기 시작한 BMW코리아미래재단은 현재까지 약 5만6천여명에 이르는 아동에게 균등한 교육과 사회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BMW코리아미래재단 후원 '2020년 여름 희망나눔학교' [BMW 코리아]
BMW코리아미래재단 후원 '2020년 여름 희망나눔학교' [BMW 코리아]

전국 55개 초등학교 6백여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된 2020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일상 속에서 아이들이 보다 적절한 보호 아래 신체·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BMW코리아미래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아동 대상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사회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BMW코리아미래재단은 희망나눔학교 이외에도 미래 리더 양성을 위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넥스트 그린-교사연수' 프로그램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강길홍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코리아미래재단,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