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름휴가도 반려동물과 함께…제주항공, 5kg까지 허용


개·고양이·새 한정…국내 6개 노선 대상 여행지원 프로모션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제주항공이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는 펫팸족(pet+family)들을 위해 제주항공의 국내 6개 노선의 항공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항공운임 할인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은 ▲김포-제주 1만5천900원 ▲광주-제주 1만4천900원 ▲대구-제주 1만5천900원 ▲부산-제주 1만5천900원 ▲여수-제주 1만4천900원 ▲청주-제주 1만5천900원부터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가능하다.

제주항공이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는 펫팸족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반려동물과 여행을 계획하는 펫팸족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는 개와 고양이, 새에 한해 운송용기와 반려동물 1마리의 무게를 합쳐 5kg까지만 기내로 같이 들고 갈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의 할인 전 비용은 1kg에 2천원이며, 승객의 수하물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요금이 부과한다. 편당 기내반입이 2마리로 제한하기 때문 예매 전 운송가능 여부에 대해 사전 확인을 해야 한다.

강길홍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름휴가도 반려동물과 함께…제주항공, 5kg까지 허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