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자사의 마케팅담당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을 11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웰컴 짠테크 톡’, ‘런포드림(Run for dream)’ 등 경제 콘텐츠와 공익적인 영상을 주로 게재했던 웰컴저축은행은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에서 직장인들이 경험하거나 경험할 수 있는 일을 재구성해 2030세대와 젊은 직장인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11일부터 공개된 2분 남짓의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의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마케팅 담당자가 웰컴저축은행을 전 국민이 알 수 있게 홍보하라는 미션달성을 위해 결국 고민 끝에 ‘웰컴디지털뱅크(웰뱅)’ 탈을 쓰고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돌리는 모습을 표현했다.
직장생활의 애환을 담은 웰컴을 홍보하라 시리즈는 이번 첫편을 시작으로 격주에 1회씩 웰컴저축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화부터는 웰컴저축은행 마케팅팀의 실무 모습이 영상에 공개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시청자가 웰컴저축은행을 보다 가깝게 느끼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을 홍보하라 영상을 포함해 웰컴저축은행이 제작한 영상은 유튜브 웰컴투짠테크 또는 웰컴저축은행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재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