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총 9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또 차별화된 개성 표현을 추구하는 Z세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샵 '위글위글'의 독창적인 패턴을 담은 위글위글 디자인을 기본 모델로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첵첵 체크카드는 ▲편의점 ▲커피 ▲영화 ▲쇼핑 ▲온라인간편결제 ▲뷰티 ▲온라인서점 ▲문화 ▲대중교통 등 9개 영역 이용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영역별로 건당 1~2천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별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