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지난해 멤버십 더블할인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실시, 도미노피자 50% 할인, 버거킹 인기콤보 4종 최대 50% 할인 등을 제공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지난 한 해 동안 멤버십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6월 더블할인 스페셜'을 시작한다고 3일 발표했다.
KT는 멤버십 이용 확대를 위해 가입자가 원하는 날, 특정 제휴사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더블할인 혜택과 함께 가입자 이용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매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더하는 '더블할인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T는 6월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지난해 1년 동안 제공한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중 이용빈도가 가장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했다. 도미노피자, 버거킹, 뚜레쥬르가 대상이고, 세 브랜드 이용 건은 지난해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전체 이용 건수의 약 60%를 차지한다.
이에 따라, KT 가입자들은 도미노피자 온라인주문 및 방문포장 시 50% 할인 받을 수 있고, 버거킹 인기콤보 4종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KT는 6월 첫째주 동안 스타벅스 할인 혜택을 강화한 '5Good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VIP 이상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하던 기존 VIP초이스 혜택을 아메리카노 두 잔으로 확대했다. 전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음료 한 잔 사이즈업 무료 혜택도 두 잔까지 확대했다.
VVIP와 VIP를 위한 혜택도 있다. VVIP에게는 2만원 상당 꽃다발을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꾸까(kukka) 시즌 베스트 꽃다발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VVIP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6월 스페셜 혜택으로 '블루보틀 토트백'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VIP 5천명에게는 팝콘 2개, 탄산음료 한 잔과 함께 도라에몽 또는 어드벤처타임 굿즈(랜덤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CGV KT 럭키콤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50% 할인, 에어컨 필터 교체 또는 가스충전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상무) "KT는 멤버십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들의 이용현황 분석을 통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6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적극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