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6천140만원


스팅그레이·블랙 두 가지 색상…국내 100대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지프가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프의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모델을 베이스로 개발됐다. 국내에서는 스팅 그레이와 블랙의 두 가지 색상이 총 1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레콘 에디션은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화로 최대 272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바위·계곡 등 어떤 환경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처=FCA 코리아]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처=FCA 코리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타일 업그레이드가 된 17인치 머신 가공 블랙 휠은 유광 블랙 그릴부와 조화를 이룬다. 모압 락 레일은 장애물 돌파 시 차체 손상을 방지해주며, 사이드 스텝 기능까지 겸한다. 후면에는 스윙 게이트 보강장치가 더해져 더 큰 스페어 타이어, 자전거 등을 장착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6천140만원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의 사장은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과 짙은 오프로더의 감성으로 많은 성원을 받았던 기존의 랭글러 레콘 에디션을 2020년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프, '올 뉴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출시…6천140만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