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웅진식품, '아침햇살 아몬드&땅콩' 출시
웅진식품이 스테디셀러 '아침햇살'에 아몬드와 땅콩의 고소함을 담은 '아침햇살 아몬드&땅콩'을 출시한다.
아침햇살 아몬드&땅콩은 아침햇살 특유의 부드러운 맛에 아몬드와 땅콩의 맛을 더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200mg 함유돼 있으며, 우리 쌀에 현미·보리·흑미·수수 등 4가지 곡물과 대두참깨가 더해져 아침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또 휴대 편의성을 위해 기존 아침햇살의 유리병 형태가 아닌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다.
◆CJ몰,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열어
CJ몰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계절가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진다.
CJ몰은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30만 원 및 4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 원 및 4만 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개최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탑텐·지오지아·올젠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 키즈,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와 올젠, 캐주얼 브랜드 폴햄까지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신성통상은 남성, 여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월드 '점핑 어드벤처', 구글 피처드 선정
롯데월드의 원터치 점프게임 '점핑 어드벤처'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 애플리케이션(앱)을 의미한다. 선정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최상단에 일주일간 소개된다.
점핑 어드벤처는 롯데월드의 마스코트 로티·로리가 지구마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전설 속 빛의 보석 '드림스타'를 모아 전설의 놀이기구를 부활시킨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또 좌우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점프시켜 정해진 층수에 도착시키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돼 단순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평점 4.6점을 기록하는 등 호평받고 있다.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더 플레이트' 단독 론칭
락앤락이 오는 25일 조리부터 플레이팅까지 손쉬운 '살롱 드 오브제 더 플레이트'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방송은 이날 오전 8시 1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된다.
살롱 드 오브제 더 플레이트는 락앤락의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와 전용 조리기구 '살롱 포터블 인덕션'을 세트로 구성한 기획상품이다.
살롱 드 오브제는 틀에 넣고 제조하는 통주물 방식으로 만든 쿡웨어다. 옆면과 바닥을 7mm두께로 두툼하게 만들어 열보존율과 전도율이 높다. 또 살롱 포터블 인덕션은 공간 차지가 적은 1구형으로 원하는 곳에 설치해 조리할 수 있다.
◆설빙, '웰빙설빙' 3종 첫 선
설빙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빙수 '웰빙설빙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쑥, 흑임자, 인삼을 사용한 '흑임자찰떡설빙', '쑥찰떡설빙', '꿀인삼설빙' 등으로 구성됐다.
신메뉴의 주재료인 쑥, 흑임자, 인삼은 면역력 증진에 뛰어나, 먹거리 하나에도 건강에 신경 쓰는 요즘에 특히 어울리는 디저트다. 인삼·쑥·흑임자 가루로 설빙 시그니처 우유 얼음을 덮어주고, 그 위에 팥과 찹쌀떡, 아이스크림 등을 얹어 달콤한 고소함을 구현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아이오페가 다음달 1일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오 에센스는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해 제품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바르는 순간의 심리적 만족까지 모두 담고자 했다.
특히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 색상으로 한정 출시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 라피스 블루는 중세 시대 화가들이 가장 선망했던 색으로, 당시 고급스럽고 영롱한 푸른 색을 얻기 위해 보석을 갈아 넣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랜선 발대식' 진행
CJ제일제당이 지난 20일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의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발대식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현장 대면이 아닌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햇쌀 1기로 최종 선발된 28인은 자택에서 개인용 컴퓨터 또는 휴대폰을 이용해 랜선 발대식 현장에 참여했다.
햇쌀 1기는 모집 단계부터 18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선발된 멤버들은 햇반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 이슈와 잊혀진 우리 토종쌀을 알리는 '우리쌀 지킴이' 활동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