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아우디는 전시장에 방문하지 않고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차량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가운데 차량 구매 시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비대면 영상 상담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내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신청, 영상 상담, 구매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아우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담당 세일즈 어드바이저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 영상 상담에 대한 세부 일정을 논의할 예정이다. 약속된 일정에는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영상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영상 상담 예약 시 예약 확정, 1일 전, 상담 완료 등 주요 단계별 알림도 제공된다.
아우디 관계자는 "실시간 예약 가능 시스템을 비롯해 향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