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세스코 가맹점 할인 프로모션 전개
CU가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고 살균 장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가맹점의 생활방역 지원에 나선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세스코와 협력해 전국 가맹점에 합리적 가격의 위생·방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또 올해는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이 한층 높아짐에 따라 전문가 컨설팅 아래 체계적 살균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업무협약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CU 가맹점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가 부착된 세스코 공기청정기, 자외선 램프로 공기를 소독하는 UV파워 공기 살균기, 살균제를 분사해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에어제닉 등을 정상가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게 됐다.
◆미스터피자, 'JMT 치킨버거피자' 출시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추억의 치킨버거를 모티브로 한 'JMT치킨버거피자'를 출시한다.
신제품 JMT치킨버거피자는 흑당 버블티처럼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한 '핫앤뉴 카테고리'의 최신작이다. 짭조름한 치킨 바비큐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의 단짠(달고 짠) 조합이 입맛을 돋운다.
주 재료인 J(잭다니엘 소스), M(마요네스), T(닭다리살)을 '엄청 맛있다'는 뜻의 신조어 'JMT(존맛탱)'에 빗대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높였다.
◆롯데홈쇼핑, '익사이팅 5월' 행사 진행
롯데홈쇼핑이 창립 19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사은품 증정,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익사이팅 5월'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먼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3회 이상 총 30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안다르 요가매트'를 증정한다. 또 '엘페이(L.pay)'로 결제 시 최대 1만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하는 페이백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는 뷰티, 가전 등 여름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프리썸머 페스타'도 진행한다.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 '핏플랍', 'AHC' 등 인기 뷰티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동원에프앤비, ’수산 간편요리 킷' 첫 선
동원에프앤비가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을 살린 '수산 간편요리 킷(KIT)' 신제품 3종(골뱅이 물회용 레시피, 백합 된장찌개, 우렁 강된장)을 선보인다.
수산 간편요리 킷은 동원의 50년 노하우를 한 팩에 담아낸 수산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원물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고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맛있는 수산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3종은 각각 골뱅이, 백합, 우렁을 주재료로 활용했다. '골뱅이 물회용 레시피'는 골뱅이와 시원한 동치미육수, 실곤약을 특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제품으로 특히 더운 여름에 어울린다. '백합 된장찌개'는 두부와 버섯 등 각종 야채와 신선한 백합살을 비법 육수에 넣어 맛이 시원하다. 또 '우렁 강된장'은 우렁과 두부, 된장이 잘 어우러져 밥에 얹어 먹기 좋다.
◆타임스퀘어, 프리미엄 팥 전문점 '팥고당' 오픈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프리미엄 팥 전문점 '팥고당'이 정식 오픈한다.
'팥고당'은 대한민국 유일한 팥 전문 브랜드로, 100% 국내산 팥으로 팥소를 직접 끓여 달지 않은 순수한 맛의 다양한 팥 제품과 팥빵을 매일 생산해 제공하고 있다.
또 팥고당은 오픈 기념으로 매장의 모든 빵 중에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인보이차'를 소진시까지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컴플리케이션' 공개
예거 르쿨트르가 차임 시계 분야의 뛰어난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그랑 컴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그랑 컴플리케이션은 사파이어 크리스탈에 접합된 캐시드럴 크리스탈 공이 장착된 '미닛 리피터'와 북반구의 별자리 지도가 장식된 '셀레스티얼 돔 디스플레이'가 통합돼 기계공학의 수준을 높인 타임피스다.
또 항성시를 나타내는 '오비탈 플라잉 투르비옹'을 도입해 환상적이면서도 더욱 정교한 매커니즘을 적용했다.
◆밀레, '메가쿨' 티셔츠 10종 선봬
밀레가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인 '메가쿨 시리즈' 냉감 티셔츠 10종을 선보인다.
밀레 메가쿨 시리즈는 지난해 봄·여름 시즌 7가지 스타일을 선보여 누적 판매수량 3만5천 장 이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이에 밀레는 올 시즌에는 보다 많은 고객님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도록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를 다양화해 총 10종의 메가쿨 시리즈 티셔츠를 출시했다. 냉감 기능은 물론 멜란지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거기에 평균 3만원대의 판매가격대로 구성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춰 선보였다.
◆일룸, 새 봄 맞이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발표
일룸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의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핑크블리스 색상을 적용한 버전이다. 거실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은 신혼부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에게 적합하다.
일룸은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출시하기 전, 100조 한정으로 구매 시 '리타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하는 온라인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3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