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알뜰폰 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자사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MVNO) 사업자들이 출시한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상담할 수 있는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발표했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는 알뜰폰 통합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알뜰폰 사업자가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경쟁력을 갖도록 지원하는 LG유플러스만 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U+알뜰폰 파트너스에는 ▲스마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인스코비 ▲와이엘랜드 ▲큰사람 ▲머천드코리아 ▲에스원 ▲ACN코리아 ▲아이즈비전 ▲서경방송 ▲코드모바일 등 12개 알뜰폰 사업자가 함께한다.
홈페이지는 U+알뜰폰 파트너스 소개, 사업자별 요금제 소개, 이벤트, 고객지원 등의 메뉴로 구성했다. U+알뜰폰 상품 특장점과 '이달의 요금제' 및 사업자별 핵심 요금제를 소개받을 수 있다. 또 U+알뜰폰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U+알뜰폰 멤버십' 혜택과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도 알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경품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입상담도 반값습니다!' '통신비 걱정도 잠시 멈춤!' '코로나 긴급재난지원금 유심이벤트' '자급제 애플 아이폰SE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한 달간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가입 상담을 받은 사람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입을 완료한 사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6월 7일까지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쓸 수 있는 GS25,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유심구매 비용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 유심을 구입하는 사람은 유심 구매비용을 각각 GS&POINT, 신세계포인트로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아이폰SE 자급제 모델을 구입한 사람이 U+알뜰폰 파트너스 후불유심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에어팟 2세대'를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은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알뜰폰 요금제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고, 비대면 소비시대를 준비하는 파트너스 사업자들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강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