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영그룹,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깜짝 선물 전달


전국 66개원에 하트 모양 그려진 티셔츠 약 2700장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영그룹이 어린이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다니는 어린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4일 전국 66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날 보육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선물했다고 7일 밝혔다.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다.

올해 어린이날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긴급 보육을 이용 중인 원아들에 한해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전달됐다.

4일 광주첨단2지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선물 받은 하트 티셔츠를 입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4일 광주첨단2지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선물 받은 하트 티셔츠를 입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이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는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운영된다.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6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릴 계획이다.

김서온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그룹,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깜짝 선물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