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국민카드 노사,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어린이날 선물 상자 120개 전달


본부 산하 보육시설 아동 위해 마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KB국민카드 지부는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본부 산하 보육 시설 아동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 상자 120개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카드 노사가 지난 2018년부터 펼치고 있는 노사 공동 나눔 활동 중 하나로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예년과 달리 아동들과 함께하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 없이 진행됐다.

 [이미지=KB국민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이날 전달된 선물 상자는 KB국민카드 노사가 각각 일정액을 분담해 조성한 기금을 재원으로 만든 것으로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방역 용품 ▲문구세트 ▲과자선물세트 ▲물병 등 아동들의 일상생활과 학습에 필요한 물품들이 담겼다.

선물 상자는 5월 초 서울후생원·대구혜천원·군산후생원 등 구세군자선냄비본부 산하 3개 보육 시설에서 생활하는 12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노사는 선물 상자와 별도로 3개 보육 시설에 아동들을 위한 칫솔 살균기를 설치파고 피자, 치킨 등 간식도 지원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노사가 뜻을 모아 준비한 이번 선물이 아동들에게 좋은 어린이날 추억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관심과 배려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사 공동의 나눔 활동을 변함없이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카드 노사,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어린이날 선물 상자 120개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