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5월 에어컨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리어에어컨은 5월 내에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및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털료 일시납 시 20% 할인된 59만9천 원의 렌털료로 3년 동안 무상 애프터서비스와 최대 6개월의 무이자 혜택, 6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렌털 기간이 지나면 소유권은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이전된다.
또한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한 소비자는 월 1만2천600원의 렌털료를 60개월간 납입하면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 혜택과 6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렌털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에어컨 외 다른 가전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5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 및 전문 유지보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올 여름 예상되는 폭염으로 미리 에어컨 구매를 하고 싶지만, 제품 구매비는 물론 렌털료 마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