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를 인터넷뱅킹으로 확대함에 따라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뱅킹 우리오픈뱅킹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이용 가능했던 오픈뱅킹 서비스를 '인터넷뱅킹'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우리은행 전자뱅킹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오픈뱅킹은 '전계좌조회' 메뉴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조회할 수 있으며, 이체·거래내역 조회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 타행 계좌 등록시 '한번에 불러오기' 기능에 동의할 경우 1년간 인증없이 쉽게 등록이 가능하며 '우리은행으로 한 번에 모으기'를 통해 최대 5개의 타행 계좌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이증 없이 자금을 옮길 수 있다.
아울러 인터넷뱅킹을 통해 '우리오픈뱅킹' 서비스를 최초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Z플립, 에어팟프로 3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1천216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스마트뱅킹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만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채널을 확대했다"라며 "서비스 개시와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같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