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통큰절'로 소비 촉진 나선다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 맞아 25일 단 하루 할인 행사 펼쳐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마트가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 동안 대대적인 쇼핑 행사를 진행해 소비 촉진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25일 '대한민국을 널리 이롭게 하는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통큰절'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통큰절'은 2010년 롯데마트가 통큰 치킨이라는 아이템을 선보인 이래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국가적인 축제 및 기념일인 국경절의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이번에 진행하는 통큰절 행사는 지난 1월 1일에 이은 올해 두 번째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또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신선 먹거리, 인기 생필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1+1' 행사도 선보인다.

이에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한우 등심'을 기존 판매가보다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국산 LA식 갈비', '완도 활 전복'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카드 할인 행사도 진행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바나나(1송이)'를 기존 판매가보다 51%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 1+1 행사도 준비해 '떠먹는 요쿠르트 26종', '샘표 반찬통조림 7종' 등 다양한 제품을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티셔츠, 피트니스 의류, 실내화 등 패션 잡화 상품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가격 부담을 확 낮춘 행사를 기획했다"며 "단 하루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통큰절'로 소비 촉진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