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영상 제작 및 라이브 방송 통해 공식 활동 펼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공식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발표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5일까지 지원 페이지 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선정 결과는 3월 16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선발된 크리에이터 전원에게는 게임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미션 완료 시 '에어팟 프로'가 지급된다.

여기에 3월 23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는 공식 활동을 통해 게임 관련 영상 제작 및 라이브 방송 등 인상적인 창작 활동을 보여준 1등 크루에게는 총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준승 조이시티 사업부장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신선한 시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이용자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게임이나 유튜브 방송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현대전의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밀리터리 게임이다.

문영수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