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의 이용자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내달 5일 오전까지 '한빛온' 홈페이지 또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수에 제한은 없다. 테스트는 내달 5일 오후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신청자들에게는 앱 다운로드 링크가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모집 시작에 맞춰 추가 인게임 스크린샷과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스크린샷과 영상에는 퍼즐오디션의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이용자간 대결((PVP), 의상 제작, 패션 콘테스트 등의 장면이 담겼다. 앞서 지난 18일 인게임 스크린샷을 일부 공개한 바 있다.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그리고 소셜 기능을 결합했다.
특히 이용자 간 실시간 1:1 대결(PVP)을 비롯해, 수십명이 한꺼번에 대결할 수 있는 실시간 PVP 모드인 배틀로얄과 의상 콘테스트, 아바타 채팅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아울러 퍼즐오디션 공식카페도 오픈했다. 공식 카페에서는 내달 5일까지 '두근두근 기대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모디션에 대해 기대되거나 바라는 점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1:1 및 대규모 PVP가 특징인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에 많은 이용자분들이 신청해 기존 퍼즐과는 차별화 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시고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