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24,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 적극 나선다


농협경제지주와 소비 활성화 협약 체결…"가맹점 매출 증대 노력"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마트24가 농협경제지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우리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

이마트24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농협경제지주와 우리농산물 소비 활성화 및 신선식품 상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가 농협경제지주와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농협경제지주와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이마트24]

이날 이마트24와 농협경제지주는 ▲국산 우수 농산물의 안정적인 공급 확대 ▲물류 인프라 및 판매채널 활용한 사업 시너지 극대화 ▲편의점 업태에 맞는 전용상품 개발 등을 상호협력 해 적극 추진키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마트24는 농협으로부터 국내산 제철 과일 및 채소를 공급받아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신뢰도 높은 농협 브랜드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는 주요 유통 채널로 급부상 중인 편의점을 통한 농산물의 새로운 판로를 확보해,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음달부터 대저토마토 등 제철 과일과 고구마, 감자 등 채소를 산지에서 공급받아 판매 예정이며, 상품 종류는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고객들에게는 우수한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고, 편의점 판로 개척을 통해 농산물의 소비 촉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우리 농산물 공급을 확대해 농가 판로확대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24,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 적극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