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길지 않은 이번 설 연휴에 유료방송에서 부담없이 VOD를 볼 수 있다.
KT의 올레 tv는 오는 27일까지 영화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 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도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 인기 영화 110여 편을 1천원에 볼 수 있다.
설 연휴에 기간에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EBS 키즈 월정액 가입 고객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 고객 중 1천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프라임무비팩에서 독점 제공하는 '러시아 시리즈' 최다시청 고객에게는 50만원 여행 상품권 2매가 총 10명에게 돌아간다.
SK브로드밴드의 B tv는 VOD 특집관을 구성하며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다시 돌아온 영화 '겨울왕국2'을 IPTV에서 제공하는 것을 기념해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 포토카드 3종을 제공하는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를 4만9천500원에 판매한다.
LG유플러스의 U+tv는 29일까지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영화 구입가격을 30% 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천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에서는 30%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음달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케이블TV에 VOD 콘텐츠를 공급하는 홈초이스는 오는 31일까지 '설날 연휴 VOD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화 '시동' '백두산' '캣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정크러브' 등 최신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 영화를 부담 없는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설 맞이 알짜 할인관'을 마련했다. 건달과 로펌 대표의 브로맨스를 다룬 영화 '퍼펙트맨', 막 이별을 겪은 두 남녀의 솔직한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를 기존 가격 대비 20% 할인된 4천원에 볼 수 있다.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는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을 운영한다. 영화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원권) ▲VOD 할인쿠폰 등의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미니 맨' '우상' 등을 반값으로 볼 수 있다.
왓챠플레이는 극장에서는 흥행하지 못했지만 고객에게 인기를 끈 영화를 소개한다. 홍승완 감독의 장편 데뷔작 영화 '배심원들'은 자칫 딱딱할 수 있는 국민참여재판을 코믹함을 버무려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한 마동석 주연의 '성난화소'와 기존 영화의 클리셰를 비튼 폴 페이크 감독의 스릴러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 배우 정우성에게 백상예술대상·청룡영화상을 안긴 영화 '증인'도 왓챠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도민선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