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올해도 '월간 십일절' 행사를 통해 고객 유혹에 적극 나선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올해의 첫 '월간 십일절'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월간 십일절'은 11번가의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십일절(11월 11일)'의 쇼핑 혜택을 매달 11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1년 간 매달 새로운 테마로 쇼핑의 재미를 제공하면서 행사 때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월간 쇼핑축제로 자리잡았다.
신년 첫 십일절의 테마는 최근 신조어 '플렉스(Flex)'를 활용한 '플렉스 타임(Flex Time)'이다. '플렉스'란 프리미엄, 럭셔리 상품을 소비하고 이를 자랑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한다.
11번가는 1월 십일절을 통해 '인기 플렉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성들의 로망인 '샤넬 2.55 플랩백'에 대한 쇼핑정보와 '가격대별 샤넬백 추천' 정보도 알기 쉽게 정리해주고 관련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또 지난해 11월 오픈한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에 본인이 구매한 상품을 동영상으로 자랑하고 리뷰한 고객에게는 SK페이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증정하는 '쇼미더꾹꾹' 이벤트도 연다.
십일절의 백미 '타임딜'은 오전 11시 '버거킹 통새우 와퍼 주니어콤보'를 시작으로 '20년형 위닉스 제로 3.0',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파워비츠 프로' 등 최근 인기 아이템들을 매 시간마다 4개 씩 최대 59% 할인해 판매한다.
특별히 삼성전자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최대 2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비스포크, 갤럭시북 이온 등 인기 가전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인기상품을 실시간 랭킹으로 볼 수 있는 '십일절 랭킹쇼'도 진행한다. 월간 십일절 페이지 내 상품들을 실시간 거래 1위부터 100위까지 보여줘 다른 고객들은 현재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 어떤 상품이 인기가 많은 지 확인할 수 있다.
이종권 11번가 마케팅 그룹장은 "지난 1년 간 많은 사랑을 받은 월간십일절을 올해는 더욱 새로운 테마와 콘텐츠로 한층 풍성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특히 이번 달 테마인 '플렉스' 편은 본인의 소비를 자랑하거나 다른 이들의 소비를 궁금해하는 요즘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동영상 리뷰 이벤트'나 '랭킹쇼' 같은 재미요소도 첨가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