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헬스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어카인드는 랄라블라에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토스트 베이지는 포인트 색상의 립 컬러를 살려주는 베이스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 없는 코랄 해빗은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손쉽게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미니앨범 1집'은 뉴트로 감성의 CD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1호와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로 구성됐다. 하이라이터는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블러셔는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 생기를 불어넣는다. 쉐딩 키트는 피부의 붉은기와 채도를 낮추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레어카인드는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20년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는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