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도시락 제공


내년 1월 31일까지 입주민에게 바쁜 이삿날 도시락 서비스 실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우건설이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이삿날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지난 2일부터 입주 중인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도시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프 프리미엄의 일환인 이 서비스는 대우건설이 바쁜 이삿날 근처 식당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없어 끼니를 거르기 쉬운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푸르지오가 바쁜 이삿날 입주민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이 서비스는 입주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나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2일부터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바쁜 이삿날 입주 도시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지난 2일부터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바쁜 이삿날 입주 도시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2인 가족부터 유아를 동반한 4인 가족까지 입주민 구성원 모두가 든든히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시락 2세트, 파우치 죽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제공한다.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입주 예정자에게 제공된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된다'는 콘셉트로 분양 시 견본주택에서부터 사전점검, 입주 후까지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다. 입주 편의용품 렌탈 서비스, 입주민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입주민이 직접 단지 내 조경활동에 참여하고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자연사랑 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실습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지축역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도시락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