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ADT캡스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대상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다. 온·오프라인 소비자 조사에서 얻은 소비자 만족도와 기대치를 반영해 내년 이끌어갈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2020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 콘래드 호텔에서 열렸으며,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유선 등 총 21만여 명 소비자 참여를 통해 수상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ADT캡스는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6년 연속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무인경비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빠른 출동과 빠른 애프터서비스(A/S) 등 보안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며 "정보통신기술(ICT) 발전에 발맞춰 한층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들을 선보이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혁신적인 융합보안 서비스로 더욱 신뢰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ADT캡스는 지난해 SK텔레콤에 편입된 이후, 다양한 융합보안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SK텔레콤과 함께 주차장 운영 솔루션 'T맵 주차'를, SK인포섹과 함께 정보보안과 컨설팅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도 선보였다.
또 금융권 동산 담보물에 특화된 '동산 보안 서비스', 건설현장에 필요한 '첨단 안전관리 시스템', 무인 매장에 특화된 '스마트 무인화 솔루션' 등 맞춤형 서비스도 출시했다.
최은정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