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VOD를 볼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에게 ▲최신영화 구매금액 100% 페이백(환급) ▲최신 개봉작 30% 할인 ▲인기영화 천원관 ▲소장용 VOD 50%할인 ▲크리스마스 테마관 ▲천만관객 영화 구매 시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영화 구매 고객에게는 비용 전액을 VOD 쿠폰으로 지급한다. 최신 영화인 '엔젤 해즈 폴른' '두번할까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총 10편의 최신 영화를 제공하며, 환급 쿠폰은 2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최신 개봉작, 인기영화를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봉오동 전투' 등 최신 국내영화를 30% 할인 금액으로 제공하고, '돈' '분노의 질주' 등 인기영화 30여 편은 단돈 1천원에 시청할 수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 등 외화 시리즈를 반값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관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테마관도 구성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관'에서는 영화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등 디즈니 인기영화를 제공하며, '로맨틱 성탄절관'에서는 '러브액츄얼리' '라라랜드' 등 달콤한 사랑 영화들로 구성된다. 또한 '역대 천만영화관'에서는 23편의 대표 흥행작들을 한 데 모아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VOD 1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KT스카이라이프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VOD AI 자막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 자막이 없으면 영화 시청이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AI기술을 활용한 자막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이 기술을 적용한 '기생충' '극한직업' 등 2편을 시작으로 제공된다. 향후 VOD 제공 편수를 확대하여 장애인분들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지난 VOD 릴레이 프로모션에 이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양질의 VOD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방송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