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수능이 종료된 후 첫 일요일인 17일과 그 다음 주인 24일에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을 감상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신영화 다시보기(VOD)를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를 위해 카카오페이지는 오리지널 웹툰들을 준비했다. 17일에는 웹소설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판타지 웹툰 '도굴왕'과, 구독자 수 144만 명을 자랑하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나는 이 집 아이'를 감상하면 영화를 선물받는다. 이어 24일에는 누적 조회수 3억4천만 건을 기록한 웹소설을 웹툰화한 '달빛조각사'와, 2017년 연재 시작 이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로맨스판타지 웹툰 '버림 받은 황비'가 이벤트 대상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봉오동 전투', '사자',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추천 웹툰을 한 편만 봐도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천 웹툰을 추가로 보면 또 다른 영화를 한 편 더 볼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수능을 본 수험생은 물론이고, 전국민이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일요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