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디다스, DB99 러닝화 출시
아디다스가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직접 디자인한 '울트라 부스트 데이비드 베컴'의 한정판 DB99를 출시한다.
DB99는 1999년, 베컴의 역사적인 트레블 달성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베컴은 이번 발매를 기념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자신에게 1999년은 축구 선수로서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가장 인상적인 한 해였다고 밝혔다.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한 빅토리아 베컴과 결혼하고 첫 아들 브루클린이 태어났던 해 역시 1999년이었다.
DB99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디클럽 회원에 한해 온라인 단독 사전 판매된다. 정식 판매는 17일부터는 아디다스 수도권 주요 매장과 신발 전문 대형 멀티 브랜드 매장 등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파티드림' 프로모션 전개
미스터피자가 연말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프로모션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와 스파클링 와인 세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또는 킹닭다리 ▲미스터펫자 중 택 1,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 단품 ▲홈샐러드(9구)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캠페인 진행
이케아 코리아가 집과 일상 속 놀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어린이들의 놀 권리를 보호를 통해 더 좋은 생활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Let's Play!)' 을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은 잉카 그룹의 사회공헌조직인 이케아 재단이 지난 2003년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캠페인이다. 전세계 모든 아이와 어른이 놀이를 통해 배움과 개발, 성장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보다 널리 알리고, 이케아가 보유한 "집"과 "놀이"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집을 즐겁고 안전한 일상의 놀이터로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기반의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를 오는 23일 이케아 광명, 고양, 기흥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하는 등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제12회 동서커피클래식' 성료
동서식품이 지난 12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1천4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했다.
총 2부로 구성된 이번 제12회 동서커피클래식은 마에스트로 김덕기의 지휘 아래 부산시립교향악단, 피아니스트 박종화, 바이올리니스트 장유진, 소프라노 구민영,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등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하는 음악가들의 무대로 꾸며졌다.
◆모나미, 핸드레터링 활용서 '모나그라피’ 출간
모나미가 생활 속 핸드레터링 활용서 '너의 취미가 되어 줄게, 모나그라피'를 출간한다.
'모나그라피'는 '모나미'와 '캘리그라피'의 합성어로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핸드레터링을 위한 서체명을 말한다. 모나그라피 서체는 일상체, 설렘체, 다짐체, 알파벳체 총 4가지 서체로 구성된다. 또 모나미의 다양한 펜과 마카를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핸드레터링을 초보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친절히 안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나미는 '모나그라피' 출간을 기념해 오는 31일 까지 모나미몰에서 도서 구매 시 북마크를 무료로 증정하고, '모나그라피'에 수록된 '취미·DIY' 카테고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국내 주요 서점에서 모나그라피 도서 구매 시 컬러트윈브러쉬 1개를 1천 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bhc, 겨울맞이 사이드메뉴 '꿀호떡' 선봬
bhc치킨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을 선보인다.
특히 bhc치킨의 '꿀호떡'은 밀가루 반죽피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호떡과 달리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쌀떡을 반죽으로 사용하여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속재료로는 땅콩을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편 땅콩의 씹는 맛도 살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쇼 미 더 솜씨' 패키지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아늑한 객실에서 최근 유행하는 프랑스 자수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쇼 미 더 솜씨 (Show Me The Somssi)'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핸드메이드 셀렉트 숍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는 '별자리 자수 가이드북' 도서 1종, 별자리 도안이 그려져 있는 원단, 별자리 자수 완성 후 그대로 수틀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수틀, 자수바늘과 자수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프랑스 자수를 즐길 수 있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는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1개,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신일산업, '에코히터 더 마스터' 첫 선
신일산업이 소비전력이 낮고, 난방효과가 뛰어난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출시한다.
'에코히터 더 마스터'는 오는 14일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사에서 판매된다. 신일산업은 향후 홈쇼핑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를 이어갈 방침이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