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닥터벨머, 시카 풀 패키지 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메가 트렌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 2종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은 물론, 위트 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여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닥터벨머의 '시카 펩타이트 앰플 풀 패키지'와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풀 패키지'는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웜테크 서울 캠페인' 실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웜테크 서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웜테크 서울 캠페인'은 서울시가 2012년부터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의류 지원을 위해 진행하던 '노숙인 의류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서울시와 스파오, 이랜드재단이 협약을 맺고 좋은 뜻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해 진행한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해피빈 배너를 클릭한 뒤 '스파오' 혹은 '이랜드재단'을 검색해 굿액션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하나당 1천 원이 기부되고 모인 기부 금액만큼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가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를 통해 노숙인들에게 전달된다.
◆파바 딜리버리, 요기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8일까지 총 5일 동안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최소주문금액 1만2천 원 이상 주문하면 5천 원에 슈퍼클럽 3천 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5천 원 할인)'을 다운로드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천 원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BAT코리아, '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 한정 출시
BAT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glo sens)'의 첫 한정판 모델인 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McLaren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은 글로 센스의 감각적인 스타일에 강렬하고 역동적인 맥라렌 F1 레이스카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힌 한정판 디자인 에디션으로, 기기의 매트한 블랙 바디에 질주하는 맥라렌 레이스카의 기술과 스피드를 표현했다.
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편의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로지 핑크 톤업 크림' 판매
맥스클리닉이 신제품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진정효과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담아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진정 톤업 크림이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톤업 기능에만 중점을 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천연 진정 성분인 칼라민 성분을 7천ppm 함유했다. 칼라민 본연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고,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이 제품은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이용한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하다. 운동이나 짧은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BB크림·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블랙야크, '다르게 살아보기' 호피폴라편 공개
블랙야크가 기존의 틀을 깨고 진정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다르게 살아보기(Live, Different)'의 세 번째 뮤즈로 '호피폴라'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 3탄을 공개했다.
아티스트 최미애, 최연우 부부와 방송인 김나영과 아들 신우에 이어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호피폴라는 각자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JTBC 슈퍼밴드'에서 처음 만나 4인조 밴드로 결성됐다. 프로그램 내 경연을 거치며 호피폴라만의 자유로운 음악을 선보였고, 끝내 우승을 거머쥐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호피폴라와 함께한 블랙야크의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여유와 비움을 통해 자유롭게 연주하는 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호피폴라는 자연과 함께하는 과정을 바쁜 스케줄 속 사치가 아닌 가장 좋아하는 시간으로 지켜나가겠다고 담담한 내레이션으로 풀어낸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는 이들의 선택이 틀린 것이 아닌 다른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도츠' 샴페인 디너 개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이 오는 14일 180년 이상 최상급 샴페인을 만들어온 프랑스 샴페인의 명가 '도츠(Deutz)'와 함께 샴페인 디너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가수 마돈나가 즐겨 마셨다는 샴페인 도츠는 1838년 윌리엄 도츠가 설립해 5대째 가문에서 와인을 만들고 있는 와이너리다. 설립자의 철학에 따라 어떠한 경우에도 오로지 퀄리티에만 집중해 최고급 샴페인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도츠가 소유한 밭의 80% 이상이 프리미어 크뤼와 그랑 크뤼이고, 첫 번째 압착 포도 즙인 뀌베만을 사용해 더욱 섬세하고 우아한 아로마와 도츠 특유의 산뜻한 부케와 섬세한 기포가 특징이다. 캐비아·콜리플라워·브리오슈를 곁들인 훈제연어 등이 제공되는 이번 샴페인 디너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 일일 영어교사로 나서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해오름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에 일일 영어교사로 나섰다.
이날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단의 일원으로 참여한 고동우 대표는 영어로 자기소개하기,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과일과 채소 영어 발음과 철자 익히기 등의 수업을 실제 과일과 야채, 낱말 카드를 활용해 흥미롭게 펼쳤다. 해오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도 직접 영어로 준비, 연습해온 질문을 고동우 대표에게 하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했다.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은 오비맥주 임직원 봉사단이 방과 후 과외활동이 어려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활동이다. 낙후지역아동센터를 최신 시설로 개선하고 각종 교육 자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오비맥주 '해피 라이브러리'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교촌에프앤비, '미스터리샤퍼'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QSC 모니터링요원인 미스터리샤퍼를 모집한다.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교촌의 차별화된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시스템을 매장과 제품을 직접 만나는 고객 관점의 데이터를 통해 보완∙발전 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서울, 인천 및 5대 광역시 매장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55명의 모니터링 요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요원에게 주 1회씩 4주 동안 지역 가맹점을 방문해 QSC(품질, 서비스, 위생) 점검 활동을 미션이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모집은 8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