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마모트, 19가을·겨울 캡슐 컬렉션 기획전 진행
마모트가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가을·겨울 컬렉션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19가을·겨울 캡슐 컬렉션'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인간과 자연을 친숙하게 연결해주는 ‘공존’을 브랜드 철학으로 마모트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마모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뉴트로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플리스와 패딩, 숏다운 자켓 4종으로 '캡슐 컬렉션'을 구성하고, 무신사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농심켈로그, 유인나 '프로틴 바' TV광고 온에어
농심켈로그가 브랜드 모델 유인나와 함께한 켈로그 프로틴 바 TV광고 시리즈를 공개했다.
◆애경산업, 우송대와 도시락 나눔 봉사단 발대식 열어
애경산업이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우송대학교와 함께 대전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발대식을 연다.
이번 봉사 활동은 애경산업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의 후원으로 우송대학교 글로벌한식조리학과 학생들이 도시락을 만들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 등에 도시락을 전달하고, 보육시설 등에 방문해 수혜 대상자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며 정서적 교류를 가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봉사활동은 앞으로 1년 동안 우송대학교 동아리 5곳에서 총 50회 진행될 예정이다.
◆뚜레쥬르,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 전개
뚜레쥬르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올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인기와 화제를 모은 제품을 선정해 다음달 6일까지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뚜레쥬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 선봬
어반디케이가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네이키드 허니 아이 팔레트'는 꿀의 맛과 향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꿀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텍스쳐를 모티브로 12가지 웜톤 계열의 풍부한 색감을 담았다.
또 새틴, 매트, 쉬머, 메탈릭 등 4가지 텍스처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으며, 시트러스 허니 룩부터 가을 감성의 어텀메이플 룩까지 지루하지 않은 색다른 느낌의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 캐릭터 스낵 '빠샤팝' 판매 개시
롯데마트가 인기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단독 출시한다.
스낵에 동봉되는 ‘빠샤메카드 칩’은 기존에 정상가 1만9천200원에 판매되는 '빠샤메카드' 완구를 사면 3개 동봉돼 있던 칩으로, 과자당 1장 동봉된다.
◆미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첫 선
미샤가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 꽃가루(비폴렌)' 성분을 다량 함유한 기능성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국내와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코어좀TM 딜리버리 메커니즘'을 적용해 비폴렌을 비롯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킨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은 100ml로 기존 일반 제품보다 60ml 커졌다. 용량 대비 가격도 약 30% 저렴하게 책정됐다.
◆맥도날드, '창립자의 날' 기념행사 열어
맥도날드가 지난 10일 본사 임직원 전원이 현장 근무하며 창립자의 경영 철학을 되새기는 '창립자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한국맥도날드도 10일 조주연 사장을 포함해 본사 임직원 전원이 레스토랑에서 근무를 했고,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현장 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식사를 하는 라비 청소 및 정돈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레스토랑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직접 메뉴 서빙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레스토랑 업무에 나섰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