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9, '가을 패션 대전' 개최
G9가 오는 20일까지 인기 브랜드 의류·잡화 280만여 개를 선보이는 '가을 패션 대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정기세일 시즌을 맞아 롯데·신세계·현대 등 국내 주요 백화점몰과 함께 진행되는 행사다.
G9는 일반 회원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쿠폰은 현대·KB·NH·씨티 카드로 결제시 활용 가능하며, ID당 매일 5회씩 지급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빙과 신제품 2종 출시
롯데푸드가 인기 베이커리를 아이스크림으로 해석한 '구구 크러스터 소보루 크럼블'과 '국화빵 앙버터'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국화빵 앙버터는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팥앙금이 샌딩된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다. 버터스위트가 10% 함유돼 있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도 노란색으로 디자인 해 버터의 맛과 색을 표현했다.
◆BGF리테일, '블록체인 기반 결제 활성화' 협약 체결
BGF리테일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의 운영사 차이코퍼레이션과 '블록체인 기반 오프라인 결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7일 체결했다.
BGF리테일과 차이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내 전국 CU 매장에서 차이 결제 앱으로 보다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도록 관련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상시 할인 혜택 등 고객들의 알뜰 쇼핑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 CU가맹점의 운영 효율화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결제 수수료 절감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와이드앵글, AI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 도입
와이드앵글이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의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 골프예약'과 함께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 열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가 오는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호텔 웨딩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를 연다.
쇼케이스 방문객은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허니문 숙박권 1매 무료 제공, 결혼 1주년 기념 2인 무료 식사권, 건배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제공 등 웨딩 쇼케이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대관료 무료,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 웨딩 전문 기획&웨딩 전문 사회자 서비스, 포토 방명록, 2인 무료 시식 서비스, 공항 샌딩 서비스 등 웨딩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웨딩 쇼케이스 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하여 현장 인증 사진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5커플에게 CGV 영등포점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행사 당일 최소 보증 인원 50인 이상 계약 시 추첨을 통해 미니 골드바, 티르리르 14K 골드 목걸이, 티르리르 실버 귀걸이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비맥주, '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오비맥주가 대표 브랜드 카스의 신규 TV 광고 '캬~,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공개한다.
광고 영상은 '내 안의 김준현을 깨우다' 라는 파격적 소재 아래 카스의 신선함을 유쾌하고 익살스럽게 보여준다. 한 호프집의 TV 화면에서 김준현이 카스를 크게 한 모금 마시고 '캬~'를 외치자, 손나은이 따라 '캬~'를 외치며 순간 김준현으로 변신하는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표현됐다.
◆모나미, 인사동 신규 스토어 오픈
모나미가 오는 9일 서울 인사동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모나미스토어는 수지 본사점과 동일한 '스토리연구소'를 콘셉트로 잡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경혐하는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방문객은 모나미의 아날로그 감성을 입혀낸 공간에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는 물론, 만년필용 잉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잉크 랩'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나미는 인사동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공병각 캘리그라피 작가, 오유 수채화 작가 등 유명 강사들을 초빙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더 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 3회 CJ컵'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콘'을 포함해 '한국식 콘도그', 잡채, 왕교자 등의 다양한 한식 메뉴를 대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CJ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빔밥을 골프공 모양으로 만든 '비비볼', 비빔밥을 간단히 들고 먹을 수 있게 만든 '비빔바'를 판매하며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