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해태제과,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출시 外
해태제과가 칼로리바란스에 고식이섬유를 더한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을 출시한다.
'칼로리바란스'는 국내 최초 체중조절 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과업계에서 유일하게 영양·칼로리·수분 함량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다.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한 통에는 고구마 1개보다 많은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장내 유익균을 100배 이상 증식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 저칼로리에 단백질을 분해하는 '브로멜린'이 풍부하게 함유돼 천연 소화제로 불리는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도 더했다.
◆신일산업, NS홈쇼핑에서 '카페트 매트' 론칭
신일산업이 오는 28일 오전 10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동절기 특화 제품 '카페트 매트'를 론칭한다.
또 신일산업은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년 무상보증 서비스와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벤느, '진수 캠페인' 성료
아벤느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하는 '진수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벤느는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보습법으로 '오 떼르말'과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을 활용한 '선 진정, 후 수분 케어'로 이어지는 3-STEP 스킨케어, 일명 '진수 케어'를 제안하는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왔다.
아벤느는 캠페인 기간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약 4천 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2주간 브랜드의 핵심 제품인 '오 떼르말'을 형상화한 오프라인 샘플링 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휠라, 伊 밀라노 패션위크 2년 연속 참가
휠라가 지난 22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패션 행사인 밀라노 패션위크에 2년 연속 참가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어텀 데이지' 패키지 발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선선한 가을 여자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어텀 데이즈(Autumn Days)'를 선보인다.
'어텀 데이즈'는 ▲객실 1박 ▲시슬리 키트 1세트 ▲식음 바우처 3만 원권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또 프랑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슬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슬리 5종 키트가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시슬리 키트에는 로씨옹 또니끄 오 플뢰르(30ml), 휘또-블랑 라이트닝 클렌징 밀크(30ml), 에뮐씨옹 에꼴로지끄(10ml),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10ml), 젤 네뜨와이앙 공망 뿌르 르 비자쥬(10ml) 등 총 5가지 제품이 포함돼 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편강온' 첫 선
한국야쿠르트가 편강한의원과 손잡고 '잇츠온 편강온'을 선보이며 건강 차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폐·호흡기 한의원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과 '잇츠온 편강온'을 개발했다. '편강한의원'의 45년 노하우를 담은 '편강농축액'과 건강 원료가 담긴 '대보농축액'이 제품에 사용됐다. '편강농축액'은 맥문동, 황기, 길경 등 건강에 좋은 원료가 사용된 제품이며, '대보농축액'은 천궁을 비롯한 11가지 엄선한 재료로 제조됐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타파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지난 25일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 '새내기 운전자 대상 음주운전 타파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와 임직원, 도로교통공단 관계자 등은 새내기 운전자로부터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을 받았다. 운전면허 신규취득자들은 음주운전 근절을 다짐하는 서약 카드에 직접 이름을 적으며 건전음주 실천을 약속했다.
또 오비맥주는 지난 7월에 실시한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의 수상작을 실제 차량 스티커로 제작해 신규 운전면허증 발급 창구에서 면허증과 함께 배부했다. 차량 스티커는 전국 27곳 운전면허시험장 신규 운전면허증 발급 창구에서 무료로 배부된다. 오비맥주는 스티커를 차량에 부착해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가로수길 매장에서 문화 프로젝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가 다음달 7일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에서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의 7개 대형 창문은 아크릴 캔버스가 덧대어져 '더 나은 삶: 도시의 에너지'를 주제로 그려진 작품들로 페인팅된다. 또 필립모리스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의 작품 밑그림이 그려진 엽서를 자유롭게 색칠해 완성 후 응모하면 그중 개성있는 작품 5점을 작가가 직접 선정해 매장 내 전시했던 캔버스 작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