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기아자동차는 플래그십 세단 'THE K9'의 대규모 시승 이벤트 '폴 인 드라이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아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THE K9'은 작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만8천500여 대 판매되며 플래그십 세단다운 품격을 인정받고 있다.
총 3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10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각 차수당 30명 씩 5박 6일 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달 19일부터 모든 차수에 응모가 가능하다.
더불어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시승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기아차 공식 메일([email protected])로 해당 SNS 주소를 송부할 시 5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후기 내용과 완성도에 따라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폴 인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통해 THE K9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