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산업, 부산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 이달 분양


서면 생활권 직주근접 단지…C2 HOUSE 부산 최초 적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대림산업이 부산 중심지에서 신규 분양에 나선다.

대림산업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 1187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서면 생활권에 1천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이 단지는 범천4구역과도 인접해 향후 3천400여세대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될 전망이다. 또 e편한세상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인 'C2 HOUSE'로 설계돼 이 일대 프리미엄 주거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오피스텔 1개동 포함), 아파트 전용면적 59~84㎡ 998세대와 전용면적 83㎡의 오피스텔 52실 등 1천50세대로 들어선다. 이 중 아파트 224세대와 오피스텔 52실이 일반에 공급된다. 일반공급 아파트의 전용면적별 구성은 ▲59㎡ 31가구 ▲69㎡ 48가구 ▲84㎡A 111가구 ▲84㎡B 34가구로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평면으로 마련된다.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단지 인근에는 부산도시철도 2호선 가야역과 부암역, 1호선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다. 이들 역 모두 지하철 2정거장 이내로 5분이면 서면역까지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범내골역에서 1호선을 이용하면 부산역까지 8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중앙대로, 가야대로 등이 있어 차량을 이용한 출·퇴근도 매우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환경도 갖췄다. 롯데백화점(부산본점), NC백화점(서면점), 이마트트레이더스(서면점)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서면지하상가, 전포카페거리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면역을 중심으로 조성돼 있는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도 가까이 있어 의료 인프라 이용도 쉽다. 단지 뒤편에 팔금산이 있으며, 인근에 부산시민공원이 있어 여가시간을 활용해 가벼운 산책이나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의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HOUSE'가 부산 최초로 적용된다. C2 HOUSE는 대림산업이 오랜 기간 변화하는 주거 트렌드에 따른 고객 생활 패턴을 분석해 인테리어 스타일, 구조, 설계까지 통합적으로 차별화한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C2 HOUSE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또한 84㎡A, B 주택형에는 세대 입구에 현관 팬트리 또는 내부 복도 팬트리가 설치돼 계절용품, 레저용품과 같은 큰 부피의 물건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놓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설계했다. 특히 84㎡B 타입은 주방에 대형 와이드창을 적용해 탁 트인 시야와 함께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르는 만큼 대림산업만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또한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도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 놀 수 있도록 실내놀이터를 설치하는 한편, 미세먼지 저감 식재도 조성하는 등 입주민 건강 관리에 신경썼다.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부산도시철도 1호선 좌천역 인근인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117-4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산업, 부산 'e편한세상 서면 더센트럴' 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