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휠라, '얼리버드 프로모션' 돌입
휠라가 2019 윈터 다운점퍼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던 휠라의 대표 롱다운의 2019년도 업그레이드판인 '에이스 롱다운 VER2 2.0, 라이트 롱다운 VER 3.0' 등을 비롯해 테이피 다운, 튜브 다운 등 올겨울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다운점퍼가 일찌감치 선보여진다.
휠라는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와 브리츠가 협업해 제작한 '이클립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전국 휠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운점퍼를 포함해 휠라 제품을 2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푸르밀,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출시
푸르밀이 전 세계 특별한 음료 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를 출시한다.
◆GS 더 프레쉬, 수산물 특별 할인행사 열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더 프레쉬가 수협중앙회와 함께 고등어 등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 GS리테일과 수협중앙회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2017년 체결한 업무협약 3주년을 기념해 국내 산지 우수한 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 고등어, 남해안 멸치, 참굴비 등 국내 다양한 산지의 우수한 상품이 선보여진다. GS리테일은 이와 함께 수협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수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티몬 슈퍼마트, 생필품 반값 할인 제공
티몬이 모바일 생필품 최저가 채널 슈퍼마트의 생필품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1천6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티몬은 할인과 함께 즉석밥, 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사용빈도가 높은 100여 개의 주요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구매금액 별 최대 10% 할인쿠폰을 적용해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티몬은 향후 슈퍼마트의 핵심인 가격 혜택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신선식품 산지 직송 방식을 도입해 전국 서비스로 개편해 나갈 계획이다.
◆KFC, 말복 맞아 '옴팡이팩' 한정판매
KFC가 지난 5월 출시 당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옴팡이팩'을 말복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다시 한 번 한정 출시된다.
이번에 선보인 '옴팡이팩'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와 징거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2조각, 올쉐킷치즈, 콜라, 옴팡이 인형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특히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는 이번에 '옴팡이팩'에 새로이 포함된 신제품으로, 매콤한 소스와 진한 풍미를 가진 치즈 소스, 고소하고 담백한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다. 컬러풀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맛을 제공하며, 큼직한 치킨과 어니언링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도 함께 갖췄다.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첫 선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 와이너리 '이앤제이(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 중저가 와인 2종을 선보인다.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을 콘셉트로 삼고 있는 대표적 캐주얼 와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브랜드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 2종은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로 백화점, 할인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두 와인 모두 맑고 투명한 연분홍빛 색상의 약 발포성 와인이며, 와인의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기온이 서늘한 밤과 새벽시간에 양조 작업을 진행하고 딸기와 복숭아 향을 강조하기 위한 가향 공정이 적용됐다.
◆헤라,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선봬
헤라가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 제형으로, 오일마사지를 하는 듯한 부드러운 롤링감과 촉촉한 느낌을 갖췄다.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은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싱그러운 향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제품은 8월 초부터 전국 백화점 내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배트, '베이트' 라인업 확대
컴배트가 설치형 살충제 '베이트'의 라인업을 장소와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강화한다.
컴배트는 먼저 큰 바퀴와 작은 바퀴 모두 살충 가능한 겸용 제품인 울트라 슬림형과 타게트형을 출시했다. 울트라 슬림형은 좁은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부착형이 아닌 틈새에 밀어넣는 것만으로 설치할 수 있어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타게트형은 바퀴가 좋아하는 이스트 성분으로 강력한 유인력을 갖췄다.
또 알까지 죽이는 파워형은 큰 바퀴용과 작은 바퀴용으로 구분돼 있어 침입한 바퀴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