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시도하며 청춘 고객 대상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KB청춘마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또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홈페이지 접속에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의 브랜드 특색을 온라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오프라인 공간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청춘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청춘마루에서는 이달 일상에 지친 청춘들에게 작은 쉼표를 찍을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을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단어 ‘청춘’의 자음 낱자 ‘ㅊㅊ’와 발음이 유사한 7월 7일 청춘데이에는 카더가든, 새소년, 오반, 마인드유 등을 초청해 ‘ㅊㅊ(청춘)파티’를 개최한다.
더불어 방학마다 진행되는 해외여행 회화 강연, 방학 집중 MOS PPT 자격증 아카데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KB청춘마루 Arti-Star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장용석, 김진선, 전예진 아티스트가 직접 기획한 ‘트라이앵글:3인의 시선’ 전시가 열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전시를 시작으로 개인 전시도 병행해 아티스타 3인의 예술성을 널리 알리고 문화·예술 분야의 저변 확대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방침이다.
문병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