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27일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이지'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 보인 신상품은 상품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하고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은 건도 전월 실적에 포함시킨 게 특징이다.
먼저 '이지 픽' 카드는 쇼핑, 주유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이지 온' 카드는 인터넷 쇼핑, 소셜 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 대한 할인 혜택이 담긴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 ▲인터넷 쇼핑몰·소셜 커머스·배달앱·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편의점에서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천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지 픽 카드와 이지 온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하면 1만4천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이지 픽 카드의 경우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이지 온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카드들은 최근 트렌드와 고객들의 카드 이용 형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며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고객들에게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지 카드 시리즈를 계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