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은행, 글로벌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해외 투자방법·실매물 소개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인 케이에프코리아와 함께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 증가로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마련됐다. 글로벌 부동산 시장동향과 해외 자산가들의 투자성향 등을 살펴보고 해외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방법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부동산 시장 트렌드 ▲미국, 일본 지역의 투자전략 ▲해외 투자시 대출, 송금 절차 등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함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등 해외 실매물을 소개함으로써 해당 지역의 시장상황을 현장감 있게 전달하고 매물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박세걸 WM사업단 전무는 “최근 고객들의 해외 부동산에 대한 문의가 많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해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올해 3월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케이에프코리아, 글로벌PMC)와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문병언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글로벌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