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산 생알로에를 담은 선케어 라인 제품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4월과 5월 진행된 홈쇼핑에서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SPF50+, PA++++)'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SPF50+, PA++++)'이 매진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두 제품은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도에서 재배하고 수확하는 생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쿨링, 진정, 보습 효과에 뛰어나다. 특히, 큐어크림의 핵심 성분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했다. 또 쿨링 특허 원료(알로에, 참마, 다시마 등) 등 천연 원료도 함유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4월 18일 CJ오쇼핑에서 진행한 선쿠션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1만9천420개 수량을 매진 시켰고, 5월 7일 두 번째 방송 때도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선 큐어 선스틱이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0일에는 추가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선케어 라인에 쏟아지는 뜨거운 고객 반응은 제주산 생알로에와 44년간 알로에만을 연구한 김정문알로에만의 전문성이 소비자 분들에게 신뢰감을 준 덕분"이라며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이에 맞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계속해서 신뢰를 쌓아가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