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이마트24가 '책+음악'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콘서트로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하이네켄 코리아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 쓱페이(SSGPAY)와 손잡고 '뷰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뷰직 페스티벌'은 북(Book)과 뮤직(Music)을 결합한 명칭으로, 북콘서트와 음악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뷰직 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2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에델바이스 맥주' 또는 '맛 보장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고 쓱페이로 결제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뷰직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무작위 추첨인 만큼 응모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뷰직 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노래하는 작가 김창완과의 편안한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따뜻한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폴킴, 제이레빗, 김나영, 민서의 힐링 뮤직 콘서트까지 총 9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뷰직 페스티벌에 초청된 고객뿐만 아니라 반포한강공원을 찾은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가시성이 뛰어난 예빛섬을 행사장으로 결정했다.
이마트24는 올해 뷰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매년 고객과 지역 사회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지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고민하다가 책과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직 페스티벌이라는 개념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뷰직 페스티벌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문화, 소통, 공감 이벤트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